2011年10月5日水曜日

안티 에이징 투어에 갔다왔어요 !!

이번에는 아야가 씁니다^^

여러분 안티 에이징라고 하는 말 아세요~~??

안티 에이징은 노화를 막는 것.

10월22일부터 1박2일로 안티 에이징 투어에 가봤어요.
어떤 투어였는지 궁금하죠ㅋㅋ
어떻게 하면 젊어지기 위해서  머리를 쓰거나
어떤 음식을 먹으면 노화를 막을 수 있는지 즐겁게 공부하는 투어였어요.

먼저 게임하면서 머리를 써서 뇌를 활성화해요
『쿠부(クッブ)』라고 하는 스포츠를 했어요.

먼저 목팬을 넘어뜨린 팀이 이긴다

잘 생각해서 넘어뜨리지 않으면 져요.

3번도 해서 뇌를 활성화 하기 때문에
아마 머리가 좋아졌지 않을까~~ㅋㅋㅋ






저녁은 텔레비전에 나온 유명한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
어떤 음식이 좋다 든가 붉은 와인가 노화 막은 것에 대해 효과가 있다라는
이야기를 들었어요











그 다음에는 기대하고 있는 저녁 식사이다~~~ヽ(^◇^*)/ ヽ(^◇^*)/ ヽ(^◇^*)/

맛있겠지ㅋㅋ


홋카이도라고 하면 게!!

많이 많이 먹었어~~
행복해~~(*^_^*)














예쁘지~(^ー^* )フフ♪
 

 



 

종류가 많아요~




어누 와인을 마실까~
 





여기 있는 와인을
다 마시면 죽을 것 같아ㅋㅋ



다음 날은 아침 7시30분부터 노르딕 워킹을 했어요

날씨가 너무 좋고 공기도 맑아지고 너무 너무 좋았어요!!!


아침 7시
 

건강적인 주말을 지내서 정말 좋았어요~

여러분도 기회가 있으면 한번 해보세요 (^ー^)ノ


0 件のコメント:

コメントを投稿